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두번째 글 바로 쓴다

 

난 그래도 이 사이트에 여자가 1%라도 있을줄 알았다.

보통 가짜 계정에는 도용 사진을 쓰기 때문에 구글 검색을 하면 중복되는걸 확인할 수가 있다.

근데 아무리 검색해도 같은 사진은 안 나오더라.

 

한번 테스트삼아 여성으로 가입을 시도했는데 인터페이스가 남자랑 똑같다.

애초에 여성의 가입을 고려한 적도 없다는 것이지.

여자도 남자도 먼저 쪽지를 보내는 기능이 없다는건 무슨 뜻이겠는가?

봇이라는 뜻이겠지.

 

계속 건드려보면서 이번엔 어떤 식으로 나올지 한번 지켜보겠다.

Posted by Vermond
: